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대구서부] 술집 : 새벽을 여는 시장사람들


서부정류장 앞 골목에서 조용히 한잔하기 좋은곳을 찾았으니,, 뭐 거의 시끄러운 관계로..

문어숙회 다른점에서는 괜찮았다길래 먹으러갔답니다~





문어숙회가 나왔어요. 근데 별로 였어요.

맛집이라 소개하기 민망할정도로..




양도 그렇지만.. 식감도 별로고.. 해산물점이라 하기엔 쫌...

맛있었다고 했던 지점으로 다시 가보고 싶네요~

서부정류장엔 일케 먹을데가 없는건가요...



다음은 그 거리 옆집에 있는 홍합의 전설

며칠뒤에 갔던 이곳도 예전엔 괜찮았던거 같아서 갔는데..



메뉴판이 넙덕하게 어마어마하죵..



슬러쉬소주도 있어요~



안주는 가격이 꽤 해요. 



종류도 엄청 많아요.






과일주를 시켰어요. 달달한 딸기소주. 가운데가 뚫려있어서 얼음이 들어가있어서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요~

양은 그만큼 줄어들고.. ㅋㅋ



생슬러쉬 소주라.. 맛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시럽은 별로라..


그리고 주문했던 홍합탕.



세숫대야 같은곳에 푸짐하게 나오는데.. 그릇이 썩었네요 ㅎㅎㅎ

컨셉일지는 모르겠는데.. 탄 그릇은 사양하고 싶네요.



첨엔 국물이 시원하다 싶었는데.. 먹을수록 라면스프맛이 너무 많이 났어요.

이게 뭐지 싶은... 



안에 들어간 내용물은 충실했으나.. 게 상태는 별로..

홍합이나, 쭈꾸미, 새우 조금 먹고.. 국물은 갈수록 식을수록 별로.. ㅠㅠ


서부정류장 맛집은 대체 어디??



Posted by る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