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비슬산 자연휴양림 올라가는 길 ^^ 가볼까요?

 


쭈뼛쭈뼛 서있는 나무들, 가을이지만 겨울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비슬산 자연휴양림 ^^


아름다운 단풍 ^^ 이쁘게 물들었습니다~


초록, 노랑, 빨강의 오색단풍 ^^


찬란한 그라데이션입니다~!


비슬산 오르는 등산 안내도입니다 ^^

참꽃보러가기에는 좀더 가까우나, 갈대보기엔 좀 멀었네요.


절에 들어가기 전에 있는 돌탑, 그 뒤에 하나 더있는데 몰랐네요 ㅋ


쏴아아 흐르는 계곡 따라 물따라, 흘러갑니다.


비슬산 소재사 - 작지만 운치있는 곳이랍니다


작은 동자승의 모형도 깜찍합니다


단풍이 들어서 너무나도 멋드러지게 나왔습니다 ^^


올라가는 길에 있는 버섯돌이 


추노 촬영지인건 올라가면서 알았네요 ^^

멋진 장면이 많이 나왔던거 같네요.


자연휴양림의 방갈로형 집입니다. 자연과 함께하기에는 너무 좋은곳이었습니다.


콘도형 


색이 정말 예뻤던 나무


더 올라가면, 돌산이 이렇게 되있습니다.

마치 밀양에서 봤던 돌 같네요.


더 위로 올라가면 바위가 더 많습니다. ㅎㅎ
사진은 뭐 별로 찍고 싶은 풍경은 아니었습니다만, 한컷 담아봤네요


비슬산 포토존이 있는 곳!
다음엔 인물사진도 찍을수 있도록 삼각대를 구비해야겠습니다. ㅎㅎ

 
폭포수가 꽤 잘 나왔네요 ㅎㅎ 쓔와아아아~~

 
폭포수 건너편에는 꾸며놓은 전통가옥이 조금은 작은 모습으로 있습니다.

비가 내려 조금은 날씨가 쓸쓸한 분위기였지만,
나름 차분해서 좋은 오후였습니다 ^^*

다음엔 조금일찍 출발해서, 갈대를 보고 싶네요!
겨울에는 또, 얼음꽃 축제를 하니 다시 와봐야겠네요


위치



~ 비슬산 자연휴양림 가을여행 끝 ~
 

 


 

Posted by る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