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경대맛집 - 도토리돈까스 I

경대근처 맛집을 찾아서~~ 

매콤한 돈까스와 볼거리가 있다하여 찾아간 곳.




도토리 돈가스 되시겠습니다~ 간판이 잘 안보여요.

경대쪽 생겼다 없어지는 집이 많아서 다른 새로운집들에 가려져 있습니다.

가게는 작은데 사람이 많아서 대기... 가게는 2층 대기는 3층 약간 골방(?)에 마련해뒀어요.





이곳은 마치.. 옛날 비디오방.. 추억의 시절로 돌아간 듯..

비디오방에서 빌려보는거 되게 좋아했거든요. 드래곤볼은 하루에 3~4씩 빌려서 보고 또 빌려오고.. ㅋㅋ






옛날 비디오만화가 상영중이에요.

누구니 넌??




으힝.. 흔들렸지만.. 옛날꺼 참 많네요.



요거슨 딱지~ 아.. 이걸 안쓰고 보관하다니... =ㅅ=



헝헝.. 옛날물건들.. 막 추억들이 샘솟아요..



캔디캔디.. 노래만 아는 캔디.

다운받아놓고 아직도 끝을 못본 베르사이유.......유유



어헛.. 모토로라 내가 쓰던 오뎅폰.. 힠힠.. 




우리집에도 돌아다니고 있는 마이마이.. 집에 있는 녹음테이프 돌아갈껀데..

추억의 에쵸티 라디오녹음 들으면 소오~름이.. ㅋㅋㅋㅋㅋㅋㅋ

CD플레이어의 등장으로 퇴출되었다가.. 지금은 그것마저도 쓰고있지 않죠.





비디오는 중국영화를 빼놓을수 없죠. 빌려보는 재미가 쏠쏠해서.. 





아아 이건 소장해야햇... 코난.. 탐정꼬맹이보다 미래소년이 더 좋은걸 왜일까요....





끝나지 않는 노래.. 영심이 ㅋㅋ 2020년 원더키디가 얼마남지 않았어!!!!!! 




이때도 레미제라블이 있었다니.. =ㄱ= 헐..




어머어머.. 뮤직비디오도.. 비디오로 나올때가 있었군요. 서태지와 아이들 무지궁금하네요.




장르도 참 다양.. 아뉘.. 99년도 라이브비디오가 여기에 있다니...



장군의 아들 완전 잼나게 봤는데... 




엄마찾아 삼만리는 너무 슬퍼 ㅠㅠ 엉엉.. 엄마...





아니...여기껀 다 못봄.. ㅇㅅㅇ 이런것도 있었나요?





메텔언니.. 항항.. 철이엄마가 들어있다던데??





첨부터 끝까지 본적이 없었던듯..

대기 끝.. 이제 본격 밥먹으러.. 





돈까스 두개 시켰어요.  미니어처 같은 깜찍발랄한 곳에 음식들이 담겨져 나옵니다.




디저트도 푸짐히 나와요~



음료와 스프~ 



키티 ㅋㅋㅋ



마늘빵 맛나게 춉춉 찍어먹어요.



돈까스가 나왔어요. 매운거 못먹는 저한텐 쫌 매웠어요.

그래도먹을만 했어요.



샐러드.. 매우니까 폭풍흡입.



이위에 뻘건게 매운건가....




돈까스 모자라면 얘기하시면 되요

아.. 하나로 아마 배부르지 않을꺼에요. 

하지만.. 돈까스란 원래 한덩이 먹고나면 늬끼해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후식은 많이 줘요. 머리 띵해져서 다 못먹었어요. ㅋㅋ




숟가락도 대박큰걸로 주네요~ 팍팍 퍼먹으라고??





어머 정말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뭐 쏘쏘 추억돋을겸 데이트하긴 좋아요.



Posted by る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