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72020  이전 다음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베이직과 프리미엄 오보소와는 4000원차이.
슬림과는 5000원차이.

찍찍이를 붙이는 중에도 몸을 틀어서 팬티형으로 바꿀까 했는데 오보소는 중형 팬티는 없네요 ㅠㅠ 엉엉


친구는 군기저귀 핫딜로 쿠폰해서 31000대에 세팩구매했다길래... 그 핫딜 기다려보려했더니 위*프. 이런... 열정페이 욕나옴..
싸도 안사기로 해요.



그래서 다시 오보소.
'싸고 질좋은'의 자세로 리뉴얼되었다는 2015년형으로 구매~~




박스 디쟌 이쁨ㅋㅋ




프리미엄과는 비슷해보임





반쪽내서 써보기로 해요



두께감은 프리미엄과 비슷.



크기도 비슷..


안쪽은 차이가 많아요.
프리미엄은 만져보면 매끈하게 부드러운데요.



사진에서 보이는대로 물결지고 매끄럽진 못해요. 피부에 닿는 부분이라 신경은 쓰이지만.. 발진없으면 되는것이 기저귀~





중형~~ 앞으로 얼마나 더 쓸런지.. 초기에 폭풍성장하길래 금방 다음단계 넘어갈줄알았는데... 아니네요ㅋㅋ 나름의 단계를 거치나봐요.






프리미엄샘플과 휴대용 물티슈는덤. 포인트제도가 새로생겼나봐요. 
자세한건 홈페이지 참조하라는데 그냥 써주면 좋겠구만.. 귀차늠ㅡㅡ




+일주일 사용후.
프리미엄과는 매우큰차이가 있네요. 흡수는 좋은데 아기피부가 축축...
그리고 다리사이로 똥이 매번새서 옷배리기일쑤ㅠㅠ



+3팩 사용후.
빨리 다쓰고, 딴거 사고 싶단 생각이 간절.. 
쓰다보니 진짜 별로네요. 다시는 안살래요.
기저귀 껍데기에서 이상한 탄내같은게 나고, 벗길때마다 축축히 젖어있는 아기피부 보니깐 절로 짜증이 납니다.
그리고 찍찍이가 붙이고 쉬하고나면 밑으로 쳐지고 이리저리 움직여서 떼려면 힘들어요.
마치 양면테이프 붙인듯이 몇번은 찍찍이만 잡아뜯겨가지고, 황당.....;;


Posted by る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용작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1.19 15:17 신고

    오보소~~~ 왠지 와서 한번 봐라는 뜻의 사투리같네요.ㅎㅎ
    저희도 슬슬 팬티형으로 넘어가야 할까봐요.